발기부전치료제 100% 효과보는 방법

발기부전치료제 100% 좋은 효과 보는 방법

치료 목적으로 복용할 수도있고 일명 해피드럭이라고 불리는 비아그라는 남성발기부전치료제의 대표적인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 1억명의 환저에게 희망을 준 약으로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고 20세기 가장 사랑받는 의약품으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복용하는 만큼 오해와 잘못된 진실도 많아 오늘 바로잡아 보려고 합니다.

발기부전치료제

만족스로운 성생활을 위해서 발기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사정 시간이나 각종 테크닉 등은 발기가 된 후에야 발휘할 수 있음으로 우선 발기가 되지 않는다면 성관계가 불가능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1998년 처음으로 세계에 발기부전치료제가 나오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당시 치료제가 없을 때는 진공흡입기를 이용하여 강제로 발기를 시키는 인위적인 방법을 통한 치료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이런 치료(?)는 상당히 많은 통증을 유발하고 각종 합병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치료라고 보기에는 상당히 어려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이런 시기에 통증 없이 자연스러운 생리발기를 할 수 있는 치료제는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2013년 기준으로 19억 정을 판해했습니다. 3800만 명 이상의 환자에게 처방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를 20시게 최고의 발명품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발기부전치료제가 있을까?

우리는 가장 먼저 비아그라를 떠오를 것입니다. 하지만 외에도 총 5가지의 발기부전치료제가 국내 출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비아그라 △시알리스 △레비트라 가 있습니다.

  • 비아그라 : 화이자 사의 대표적인 발기부전치료제로 알려져 있다.
  • 시알리스 : 릴리 사의 베스트 셀러로 지속시간과 복용시간의 차이가 있어 비아그라와 다른 효과를 볼 수 있다.
  • 레비트라 : 바이엘 사의 국내 출시 제품 중 인지도는 낮지만 부작용이 적어 사랑을 받고있다.

Q. 여자가 먹어도 흥분이 되는가?

A. 그렇지 않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여성에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약효 시간과 발기 시간의 오해와 진실

A. 약효 시간이란, 성적 자극을 받았을 때 발기가 가능한 총 시간을 말합니다.

Q. 조루증상 개선에도 효과가 있을까?

A. 비아그라는 강직도과 연관이 있는 제품입니다. 조루증상 개선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만 횟수를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는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