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에게 좋은 3가지 습관

건강은 아플 때 자각하고 개선하려고 하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건강할 때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좋은 습관을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은 남성에게 좋은 3가지 습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남성에게 좋은 3가지 습관

남성에게 좋은 3가지 습관

중년 이후 남성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가장 큰 요인중 하나는 바로 발기부전 입니다. 발기부전은 오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강직도 문제라던지 발기 자체가 안되는 경우 자각하고 그때부터 관리하려 해도 늦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병원 진료를 꺼리고 망설여 증상이 나아지지 않고 약화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치료도 중요하지만 미리 예방할 수 있도록 생활습관을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1. 유산소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을 관리하자.

유산소 운동은 혈액순환을 돕고 혈관을 커지게 만들어 주는 운동힙니다. 이름처럼 유 산소이며 뛰거나 몸의 전체적인 근육을 골고루 사용하는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가 혹은 걷기, 조깅 등의 운동이 가장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혈관이 확장되면 자연스럽게 성기로 가는 핼액의 양이 많아지고 강직도 부분에서 이점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운동은 남성호르몬 수치를 낮추는 비만에도 좋기때문에 항상 운동을 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만도가 높을수록 남성호르몬 수치가 낮아지고 자연스럽게 발기부전에 걸릴 확률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평소에도 꾸준한 유산소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술과 흡연을 줄이자.

사실 술고 흡연을 갑작스럽게 줄이기는 쉬운일이 아닙니다. 특히 음주의 경우 사회생활을 하는 일반 분들이라면 특히나 줄이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나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못 할 일이 없어야 합니다. 흡연의 경우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뿐만 아니라 각종 성인병과 암을 유발할 수 있는 해로운 물질이 대량 합류되어 있습니다. 흡연이 몸에 좋지 않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있는 사실일 겁니다.

금연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주변 사람들에게 내가 금연한다는 것을 알리고 보건소나 금연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도록 해야합니다. 스스로 힘드로 끊기 매우 어렵기 때문에 여러 사람들과 커뮤니티를 만들어 함께 금연을 시도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

3. 치골과 꼬리뼈 부근의 골반근육 운동을 하자

일명 PC근육 이라고 불리는 치골과 꼬리뼈 부근의 근육을 자극하여 발기 시 강직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강직도롤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도 합니다. PC근육 운동을 꾸준하게 한다면 전립선 강화는 물론 성기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특히 복근과 허벅지 근육은 움직이지 않고 소변을 보는 것처럼 항문을 조입니다.

비아그라는 잘 알고 복용해야 합니다. 비아그라 잘 알고 복용하는 방법 편을 참고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